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정보/유아용품 정보

휴대가 가능한 절충형유모차 콤비F2플러스

[공동구매]

휴대가 가능한 절충형유모차 콤비F2플러스

 

아이를 키우면 유모차가 꼭 필요한데 그종 류가 너무 많아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지 난감합니다.

디럭스형이 무엇인지, 절충형은 또 어떤 것인지 처음 써보는 유모차. 선택이 참 어렵습니다.

 

유모차의 구분부터 알아볼까요?

 

디럭스형 유모차 :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고 기능성과 안전성에 주안을 두고 견고하게 만든 유모차로

                         대부분 고가입니다.

절충형 유모차 : 디럭스보다는 기능이 낮지만 등받이의 조절이 가능하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휴대형 유모차 : 가볍고 부피가 크지않아 휴대가 편리하지만 안정성과 기능성은 다른 유모차보다 

                      떨어져 잠깐의 외출이나 이동에 주로 사용되는 유모차로 세컨드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A형과 B형

A형 유모차 : 다리를 완전히 펴고 누운상태로 사용가능한 형태로 

                 등받이를 최대로 눕혔을때 각도가 130도 이상인 유모차로 절충형이상입니다.

B형유모차 : 등받이와 좌석면이 일체형으로 각도가 130도 미만으로

                 등받이에 기대 앉혀 사용하는 유모차로 대부분 휴대용입니다.

 

자료출처 : 맥클라렌

 

 

위의 분류 기준에 살펴보면 콤비F2플러스는 절충형으로 휴대성까지 강화한 유모차입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17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3.6kg으로 절충형중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손으로 접을 수 있고 셀프스탠딩이 가능합니다. 36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몇몇을 제외하고 양대면은 역시 안되는 제품입니다.

 

디럭스형은 튼튼하고 기능이 우수하지만 실제 사용기간이 짧고 무거워 엄마들이 사용하기는 쉽지않아 절충형을 많이 선호합니다. 빼그빼레고 Si처럼 카시트를 활용해서 양대면이 가능한 제품도 있지만 대부분은 양대면이 아니라는 점을 생각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절충형에 대한 비교는 잉글레시나 트립의 특징을 살펴보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기내옹은 엄마들의 구매에 도움을 드리고자 객관적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공동구매는 정품만을 취급하고 좀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함을 위한 것입니다. 향후 공동구매 공지시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공동구매 및 태아보험상담신청하기

 

상담신청하기    똑똑

 

 

 

 

콤비F2플러스 이미지자료보기